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이러쿵저러쿵] 애완용 거북이에게 거울을 보여주면?

이러쿵 저러쿵 물생활/이쿵저쿵TV

by 보컬일기 2020. 11. 29. 15:30

본문

안녕하세요.

이러쿵저러쿵 물생활 입니다.

정말 오랜만이죠.

오늘은 거북이에게 거울을 보여주는 영상을 가져왔습니다~!

일단 한번 보시죠!

 

오늘은 다른 어떤 날보다 식욕이 없어 보였어요.다른 날은 식욕이 정말 왕성하거든요..

이게 한달 전인데 사진부터 보세요 ㅋㅋㅋ

난리나죠 아주?

살짝 걱정이 되긴 했는데 글 쓰는 동안 다시 엄청 움직이네요

새우 맛을 봐서 그런가봐요!!

잠시 다른 곳을 쳐다보고 있는 거북이 입니다.

무슨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요?

거북이를 계속 쳐다보면 저런식으로 눈이 마주칠때가 있어요.

보면 볼수록 귀엽네요

좀 더 가까이 보면 콧구멍도 ㅇ.ㅇ 이렇게 있는데 웃겨요 ㅋㅋㅋ

위에서 본 거북이 입니다.

귀엽죠?

손을 항상 사람이 겨드랑이에 넣듯이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줘요

그 모습이 참 귀엽더라구요

거북이 밑에는 제가 그린 거북이 그림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

너도 참 많이 컸다.

내 엄지 손가락만 했는데..

저 모습 보세요 겨드랑이에 손 넣은 것 같죠?ㅋㅋㅋㅋㅋ

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.

감사합니다!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