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이러쿵저러쿵] 거북이 키우기 일기, 거북이 손가락 입질 영상, 상추먹이기

이러쿵 저러쿵 물생활/이쿵저쿵TV

by 보컬일기 2020. 11. 6. 22:18

본문

 

 

 


이러쿵 저러쿵 물생활

애완용 거북이 일기

2020-09-20


안녕하세요~!

이러쿵 저러쿵 물생활입니다.

오늘은 거북이가 손가락에 입질을 하는지?

다른 것들은 잘 먹는지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!

 

우선, 간단하게 2분짜리 영상 보고 오시죠~


https://youtu.be/ca6E-M0vHEI


우선,

귀중한 2분을 시간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거북이가 처음에 손가락에 입질을 안하길래,

역시 주인은 알아보는구나 싶더니,

검지보다 큰 엄지를 내미니,

바로 물어버리네요

참.. 밥 잘 줘도 소용이 없어요..

 

처음 밥 주기전 모습이예요.

저를 노려보는듯한 느낌.

밥 안주면 정말 물어 버릴것 같은 느낌...

무섭네요.

 

 

 

열심히 헤엄을 치고 있길래,

상추를 줘 보았습니다.

 

 

밥먹을때 개도 안건드린다고, 손으로 사진 가려주는 센스있는 거북이

 

진짜 유튜브로 거북이 먹방 찍어도 잘 될꺼같아요.

밥을 저보다 잘 먹어요 ㅋㅋㅋㅋ

저 턱 빠질것 같은 모습좀 보세요..

 

저 기필코 다 먹겠다는 도전적인 눈빛 ㅇ.ㅇ

 

많이 먹고 쉬고 있네요.

지금 글을 쓰는 와중에도 계속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

진짜 다 먹어 가요,

상추가 거북이보다 훨씬 큰데 말이죠..

 

 

 

두 손 다 써가며 정말 열심히 먹는 모습입니다.

이건 살기위해 먹는거 같은데..

아니, 나 밥 진짜 많이, 잘 주는데,.,?

 

 

마지막은, 거북이가 서있는 모습으로 마무리 할게요~!

 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

감사합니다.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